기사 메일전송
고창군 주요 정책·맛·멋 알리기 “블로그 기자단이 앞장설게요” 심 하진
  • 기사등록 2021-04-13 23:29:33
기사수정



고창군 블로그기자단 13명이 발대식을 갖고 고창 알리기 활동에 들어갔다.

 

고창군이 지난 12일 오전 군청 2층 종합상황실에서 ‘2021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겸한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시대 비대면 홍보 전략 등을 논의했다.

 

고창군 블로그기자단은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 지역, 직업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가로 구성됐다. 앞으로 1년간 고창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로 군의 주요 정책과 고창의 맛과 멋, 매력을 홍보하게 된다.

 

고창군은 온·오프라인 행사, 간담회, SNS 활용교육 등 기자단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연말 우수 활동자에는 군수 명의의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특히 이날 간담회 현장에는 높을고창 친환경쌀을 비롯해, 청정고창소주, 복분자발사믹 식초 등 고창군의 다양한 농생명 가공식품들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군정을 잘 계획하고 추진하는 것 못지않게 잘 듣고 제대로 알려 공감을 얻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면서 “홍보도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소통의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 블로그 기자단이 고창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홍보 메신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4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고불 인문학 아카데미 세 번째 이야기 ‘르네상스 인문학의 힘’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시민 누구나 보상받는 ‘시민안전보험’ 가입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유럽 디지털 교육 강국 에스토니아 방문 마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