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신면 지사協,적십자 봉사회와 어르신 밑반찬 나눔 실시 조기환
  • 기사등록 2021-04-12 13:41:45
기사수정



지난 9일 대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연순흠,이용주)와 대신면 적십자 봉사회(회장 박윤옥)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40가구를 대상으로 어르신 밑반찬 지원사업을 시작했다.
 
이번 어르신 밑반찬 지원사업은 4월 9일부터 9월 24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총 24회에 걸쳐 식생활에 취약한 40가구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대신면 지사協과 적십자 봉사회가 협업하여 주 1회씩 반찬 조리 및 배달을 통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코로나19로 취약해져있는 건강을 챙겨드릴 예정이다.
 
대신면 적십자 봉사회 박윤옥 회장은 ”대신면 적십자 봉사회가 올해 처음으로 출범됐는데 출범과 동시에 대신면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적십자 봉사회의 취지를 살려 지역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에 연순흠∙이용주 지사協 공동위원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이들이 힘들어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어르신들은 더욱 더 취약한 상황이다. 밥 한끼라도 건강하게 드시게 하자는 취지로 이 사업이 시작됐고 어르신들이 밥심으로 어려운 위기를 잘 넘겨주셨으면 한다”고 듯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4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