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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 무주군, 제9회 국민권익의 날 기념 권익위원장 표창 - - 민원처리실태 2019년에 비해 6.36점 상승 - - 민원처리기간 및 민원이송 준수율 향상 등 호평 - - 신속, 공정 친절한 민원행정 주목 김희호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1-02-26 17:3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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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21 전북] 김희호 기자 = 무주군이 제9회 국민권익의 날 기념 권익개선 부문 유공기관으로 선정돼 226일 권익위원장 표창(포상금 5백만 원)을 받았다.

 


권익개선 유공기관은 국민신문고 운영 부문에 대한 민원처리실태 점검과 분석을 통해 선정한 것으로, 무주군은 민원처리기간 준수율과 타 기관으로의 민원이송 준수율 등이 크게 향상돼 2019년도에 비해 6.36점이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민원내용에 대한 충분한 파악과 성실한 답변, 신청 민원의 유사사례 활용, 민원처리 현황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과 점검으로 민원만족도를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얻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이번 국민권익위원장 기관표창은 군민의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두가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속 · 공정 · 친절한 민원처리로 군민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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