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위기로 체육시설의 운영 축소 및 사업장별 비대면 서비스 제공이 확산되고 있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택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이러한 계획은 코로나19 단계별 조정되는 인원 제한 등으로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환경변화에 대응함으로 소비 트렌드에 맞는 고객 홍보 및 지속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 공단은 비대면 서비스의 일상화로 고객과 대면하지 않는 언택트에서 온라인을 통한 고객 소통인 온택트로 고객 서비스를 전환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선제적 서비스를 구축하겠다고 하였다.
□ 실행방법으로 공단은 2021.02.19. 유튜브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채널을 개설하였고 의정부시 스포츠센터 회원들을 위하여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강습을 강사들이 직접 제작하여 게시하였다. 또한 이동지원센터 신규회원 이용방법, 공영주차장 앱 서비스 안내 등 부서별로 사업 특성에 맞는 동영상을 자체 제작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을 통한 화상 회의 등을 통하여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강습생들과의 소통도 증대하겠다고 하였다.
□ 임해명 이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적극적으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시민들께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고 개발해나가며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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