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출 천억! 미래가치 높은 벤처기업의 채용이 시작된다!
  • 유성용
  • 등록 2021-02-04 09:16:01

기사수정



매출 천억 달성의 탄탄한 성장을 자랑하는 벤처기업들의 채용이 활발하다. 보통 벤처 기업은 필요한 직무의 인력을 상시로 채용하나, 연초에는 대규모 정기 채용을 실시하기도 하니, 틈틈히 공고를 확인하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에서 소개하는 벤처 천억 기업의 채용공고를 살펴본다.

게임 전문 기업 웹젠에서 ▲사업 ▲마케팅 ▲개발 ▲기술 ▲경영지원 ▲전문연구요원 ▲웹젠드림 등의 부문에 걸친 채용을 진행한다. 각 부문별로 모집하는 직군과 직무사항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에 게재된 채용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경력, 경력/신입, 신입만 뽑는 직군이 구분되어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실무면접에서는 직무별 필요에 따라 별도의 필기시험을 진행한다. 상시채용을 제외하고는 전 부문 서류전형 마감은 2월 17일까지다. 웹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원익그룹의 원익IPS에서 각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공정개발 ▲Data Science ▲기구설계 ▲RF모듈개발 ▲부품진단 ▲소재개발 ▲기술영업 ▲부품영업 ▲SCM ▲법무/컴플라이언스 ▲세무/회계 ▲안전관리이다. 별도의 신입을 모집하는 ▲공정개발 부문에는 박사 졸업자 및 재료/화학/물리/기계공학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담당업무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그룹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기술면접, 인성면접, 대표이사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오는 15일(00시0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하면 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분야 채용을 실시한다. 제품개발 사내 시스템 기획 및 설계 재무/회계 ▲물류 ▲방송/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므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를 꼭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되고 오는 14일에 서류전형이 마감된다.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모텍에서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제조기술 ▲총무이다. 제조기술은 전기/전자 관련 전공, 운전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학사 이상, SMT 자동차 전장 제조기술 경험자를 우대한다. 총무 파트 지원자격은 산업안전/산업위생/보건위생 관련 전공자, 산업위생/산업안전/환경관리기사 자격증 보유자, 영어가능, 운전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임원면접, 2차 대표이사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제조기술부문은 2월 13일, 총무는 오늘 2월 1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마켓컬리에서 ▲개발/엔지니어 ▲커머스·물류 서비스 기획 PM/PO ▲MD 경력직을 채용한다. 각 분야별 지원 직무가 다양하니 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담당 업무 및 자격요건을 파악해야 한다. 일반직무의 경우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HR), 2차면접(리더&임원), 최종합격순으로 채용이 진행되고, 개발직무는 1차면접 후 별도의 과제TEST를 거쳐야 한다. MD 채용 마감은 2월 8일까지며, 홈페이지 및 이메일,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채용은 5월 31일까지 상시로 진행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3. 사진·영상 신고 무력화? 비산먼지 현장 외면한 제천시 판단 도마 위 충북 제천시 청전동 아파트철거 현장에서 비산먼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제천시가 “출장 당시 살수 조치가 이뤄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행정처분을 하지 않으면서 행정의 소극적 대응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본지는 앞서 해당 철거 현장에서 살수 조치 없이 철거 공사가 강행되며 다량의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있다.
  4.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5.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6.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7.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