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리 케이(K)-마스’3일차 주문벨 이어져, 99억원 매출 달성
  • 안남훈
  • 등록 2020-12-30 09:56:08

기사수정



중소벤처기업부는 ‘메리 K-마스 라이브 마켓’ (12.19~12.27, 9일간) 3일차에 라이브커머스, 온라인기획전, 티브이(TV) 홈쇼핑 등을 통해서 총 99억4,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는 ‘가치삽시다 플랫폼’과 네이버, 위메프, 11번가, 롯데 100라이브(100Live), 그립(Grip) 등 5개 민간 협업 채널에서 닭갈비, 돼지갈비, 양말세트 등을 판매해 총 1억1,000만원 매출을 기록했다.

 

가치삽시다, 쿠팡, G마켓, 인터파크 등 주요 쇼핑몰과 온누리 전통시장 등 온라인 전통시장관에서 건오징어, 쌀 등을 판매하여 9억7,000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티브이(TV)홈쇼핑에서 밥도둑장, 휴지 등의 상품을 판매한 결과 88억6,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행사 5일차인 23일(수)에는 ‘가치삽시다’와 11번가, 네이버, 롯데, 100라이브(100Live) 위메프, 티몬 등 5개 민간 협업 플랫폼에서 총 8회의 라이브커머스가 실시될 예정이다.

 

11시 11번가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한돈 뒷고기’와 ‘올림스피커’를 판매한다. ‘한돈 뒷고기’는 식감과 육질이 고소하고 단백한 맛이 일품이며, ‘올림스피커’는 온라인 국민선정 24등을 차지한 상품으로 나무로 만든 감성적인 디자인의 스피커이다.

 

14시 네이버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지역특구 상품을 판매한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청양 고춧가루’뿐만 아니라 ‘구기자차’, ‘유자청’, ‘석류즙’ 등을 준비했다. 특히, 국민권익위원회 전현희 위원장이 출연해 우수한 지역특구 상품 홍보와 판매에 일조할 계획이다.

 

17시 11번가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길 식품을 마련했다. 치악산 복숭아와 국내산 쌀로 만든 ‘복숭아빵’, 포도 생산으로 유명한 김천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 야식이나 캠핑에 최적인 ‘곱창 모듬 전골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18시 롯데 100Live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용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공기청정기’와 함께 탈모예방을 도와주는 두피케어 상품으로 브랜드 케이(K) 인증을 받은 ‘볼륨부스터와 앰플 세트’ 등을 준비한다.

 

또한 동시간대에 진행되는 네이버와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김수연, 송설희 등 패션모델들이 출연해 다양한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19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위메프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온라인 국민선정 상품인 ‘줄리쿠키’(22위), ‘떡볶이 밀키트’(36위), ‘앙버터찹쌀떡’(26위), ‘제주 감귤’(30위) 등과 함께 ‘생크림 롤케익’, ‘돈까스’ 등 다채로운 먹거리 식품을 판매한다. 또한 최고급 필터를 사용해 만든 비말차단 ‘KF-AD 마스크’를 소개한다.

 

20시 11번가와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청정지역 완도에서 공수한 ‘활전복’과 겨울 제철 음식인 숙성 ‘방어회’를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2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과 ‘가치삽시다’ 협업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홍가리비’, ‘곱창’, ‘누룽지 국물 떡볶이’, ‘밀크티’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중기부 박 장관은 “‘Merry K-MAS 라이브 마켓’을 계기로 중소·소상공인분들의 비대면·온라인 판매를 적극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7.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