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주시,기초생활보장 유공 공무원 포상금, 이웃돕기 기탁 김만석
  • 기사등록 2020-12-09 14:07:03
기사수정



제주시 삼양동주민센터 고정애 주무관(사회복지공무원)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문화상품권 140만원을 8일 방문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된 문화상품권은 긴급복지지원 담당 공무원 중 업무 실적이 탁월하고 동료에게 칭송받는 우수 공무원에게 보건복지부장관이 수여하는 “2020년 기초생활보장 유공”대상자로 선정돼 받은 포상금이다.  

 

보건복지부는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실천의 공로를 인정해 삼양동주민센터 고정애 주무관을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했다.


고정애 주무관은 “2020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직원들 덕분으로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이웃 나눔을 통해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는 기탁된 문화상품권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아동 가구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공직자의 아름다운 선행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러한 선행이 나눔운동으로 확대되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4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