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의회 김호석의장 영국인 축구 지도자들과 면담 - "무료영어축구교실 운영에 매우 긍정적" 김정훈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0-10-08 00:43:07
기사수정


▲ 안동시의회 의장실


안동시의회 김호석 의장이 지난 6일 경북 관내 여러 지역에서 무료로 영어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CGL 해외교육컨설팅회사 관계자들과의 면담을 통해 학부모들의 자녀 사교육비 절감과 건강한 생활체육을 위해 스포츠교육과 영어교육이 융합된 영어스포츠교육 활성화에 관해 의논을 나누었다.


CGL 김정훈 대표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현재 영주시, 구미시, 신도청 지역에서 주 1회씩 무료로 영어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부모와 참여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내년 2021년에는 안동시에서도 무료영어축구교실이 운영 될 수 있도록 안동시의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사실 2015년과 2016년도에 안동시 보조사업으로 영어축구캠프가 매 성공적으로 운영이 된적이 있지만 이해 관계자들의 마찰로 인해 지속되지 못하고 현재는 영문고등학교와 녹전초등학교에서만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호석의장은 "안동시에서도 무료로 영어축구교실이 운영이 된다면 멀리 영국의 영어축구캠프를 위해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매주 안동에서 많은 청소년들이 똑같은 프로그램을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더불어 안동시가 영어스포츠교육의 메카로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관심과 협조를 드리겠습니다"라고 하며 관심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91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