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뽕숭아학당’,‘제1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임영웅 팀 최종 승리! 장은숙
  • 기사등록 2020-09-24 09:11:59
기사수정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유빈-소유-유아-홍현희와 함께 남녀공학 가을 소풍 클래스로 흥삘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20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1.4%로 지상파-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며 적수 없는 왕좌 독주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 가을 운동회 최종 우승팀을 결정한 데 이어, 예능고수 여자 아이돌 선배들과 가을 소풍을 떠나 무더웠던 여름을 날려 보내고 예능감 충만한 가을맞이에 나섰다.

 

1회 트롯 육상선수권 대회 승부를 가르는 마지막 경기인 씨름에서 이찬원-김희재, 영탁-류지광, 나태주-신인선이 준준결승에 올랐던 상태. 예상외의 접전이 펼쳐지면서 김희재-신인선이 준결승에서 만났고, 이 경기를 통해 이긴 김희재가 부전승으로 올라온 류지광과 결승전을 치른 끝에 류지광이 씨름 경기 우승자를 차지했다. 이에 금메달 2개가 임영웅-류지광-신인선의 톨게이트 팀에 수여되면서 톨게이트 팀 1회 트롯 육상선수권 대회 금빛 월계관을 쟁취했다.


방송 본 시청자들은 “‘뽕숭아학당 가을에는 더욱더 깊은 뽕 클래스로 꾸며주세요~”, “트롯맨F4 예능감 쳤다! 보는 내내 배꼽 잡았음!”, “트롯맨 F4의 소원 성취편은 꿀잼 보장! 소원성취 2탄 만들어주세요!”, “수요일은 행복한 뽕데이’!”, “가을운동회에 이어 가을 소풍도 알찼다!” 등 반응을 쏟아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