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 잡 월드, 청소년 성장극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공연 - 11월25일부터 12월19일까지, 한국 잡 월드 나래울 극장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19 14:36:00
기사수정

 

▲ 청소년 성장 음악극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포스터  © 이정수

한국 잡 월드(장의성 이사장)가 나래울 극장에서 청소년 성장극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공연한다. 1125일부터 1219일까지 평일에는 학교 등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공연한다(월요일 공연 없음).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에서 주인공 재석이는 다소 까칠하고 반항 끼 있지만,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17세 학생이다.

 

재석이는 어느 날 큰 싸움에 휘말려 학교폭력에 연루되고 노인복지관에서의 사회봉사명령을 받게 된다. 그곳에서 괴팍한 할아버지와 미모와 고운 마음씨를 갖춘 할아버지의 손녀 보담을 만나면서 매사 까칠했던 재석이가 꿈과 희망의 인생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가방 들어주는 아이로 유명한 고정욱 작가가 펴낸 첫 성장소설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원작으로 한 이번 공연은 주인공 재석이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고민을 실감나는 연출과 아름다운 선율로 풀어가며 청소년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낸다.

 

한국 잡 월드는 매년 11월 수학능력시험과 기말고사가 끝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해설을 곁들인 명작클래식등 우수한 청소년공연을 기획하여 제공해왔다.

 

올해는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추천하며 중고등학생은 50%할인된 특가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학교단위 단체관람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춤형으로 진행해준다.

 

단체예약은 공연의 제작사인 조은컴퍼니(02-765-8880)에서 할 수 있으며 개인예약은 한국 잡 월드 홈페이지나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