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예술회관, 아트 클래스 수강생 추가 모집 - 8월 20일부터 과목별 미달인원 선착순 신청 접수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8-19 08:24:1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금동엽)아트 클래스교육과목의 과목별 미달인원 수강생을 820일 오전 10시부터 추가 모집한다.

모집 과목은 가곡교실’, ‘희곡낭독교실’, ‘실기과목’, ‘인문 속 예술등이며 회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가곡교실은 다양한 곡을 함께 부르고 그 시절의 추억을 되살리며 우리의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성악가 이인규와 함께 한다.

희곡낭독교실은 연극배우 김현정과 함께 국내외 희곡을 애호하는 시민들에게 강의형 교육이 아닌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교육으로 연극의 이해를 높인다.

인문 속 예술은 두 개의 강좌로 오케스트라의 모든 것현대미술의 흐름으로 마련되었다.

오케스트라의 모든 것은 나웅준 클래식 해설가와 함께 오케스트라의 구성부터 교향곡까지 오케스트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현대미술의 흐름은 추상미술부터 개념미술까지 시대별 흐름과 그 시대의 대표적인 작가, 작품까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전시해설가 김찬용이 함께 한다.

마지막으로 실기과목은 인체크로키, 스타트미술, 유화, 수채화 등 미술 강좌부터 사진, 서예 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주야간 상시 운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강료는 과목별 상이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226-8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4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