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라봄렌트카, 신형 카니발 장기렌터카 견적 및 사전계약 진행
  • 조정희
  • 등록 2020-08-08 18:34:02

기사수정



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 가격 비교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는 신형 카니발 사전계약과 풀체인지 모델 출시로 해당 모델의 장기렌트 견적 및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들의 수요가 급격히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선 구매 해놓은 차량으로 빠르게 인도할 수 있도록 최저가 견적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특가 이벤트 중인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BMW 뉴 520d, 320d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 GV80, 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전반기부터 떨어지기 시작한 기름값이 다소 오름세로 이어지고 있지만 신차 구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구입 가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이것저것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해가며 사전 조사를 많이 하는데 그중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터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전 차종을 한눈에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아라봄렌트카에서 견적을 받아보면 여러 렌터카 회사들의 월 렌트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최적의 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궁금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카 매니저와 1:1 상담을 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단양예총회장, 주차 차량 들이받고 도주…4일 만에 피해자에 연락 논란 충북 단양군의 문화예술을 책임지는 민간단체장이 음주 의혹은 아니지만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도 즉시 사고 조치를 하지 않은 채 자리를 떠나 논란이 일고 있다.피해자 B씨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5일 오후 7시 50분께 단양읍 별곡리의 한 주택가에서 발생했다. B씨가 집 근처에 세워둔 자신의 차량(K7 승용차)을 가해 차량이 들이받은 뒤 그..
  4.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5.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6.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7.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 평화·기후·돌봄·기회 주제로 수원서 개막 [뉴스21 통신=홍판곤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공동 주최하는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사람을 위한 사회적경제로 세상을 더 이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평화·기후·돌봄·기회 등 4대 주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