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재광 평택시장, ‘제6회 서울석세스 어워드 상’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 수상 - 기업을 살리고,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시정 활동과 창의적이며, 소…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18 14:50:00
기사수정

 

▲ 서울석세스 어워드상     © 이정수

공재광 평택시장이 서울신문과 서울신문 STV가 주최하는 서울석세스 어워드에서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서울석세스 어워드 상2014년 한 해 동안 사회 각 분야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기업단체개인을 찾아 한국지방자치학회, 서울대경제연구소 등 국내 최고권위기관에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기초단체장 대상을 수상한 공재광 평택시장이 9급 면서기를 시작으로 경기도와 중앙부처청와대 요직을 두루 걸친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춘 이력의 소유자다.

 

또한 그동안 쌓아온 행정 경력을 바탕으로 평택의 경제를 활성화하고,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살펴 불편 사항 해소를 위해 발로 뛰고 있는 초선 시장이다.

 

자신이 태어난 고향 평택을 위해 안정된 공직자의 길을 떠나 시장에 출마해 지난 71일 평택시장으로 취임해 시민이 살기 편한 도시 건설을 위한 창의적이며 소통을 중시하는 혁신적인 시정을 펼치고 있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아울러 평택호 관광단지 조성 사업, 고덕 삼성전자 산업단지 조기 착공 등 시의 현안 사업을 패기 있게 연이어 활성화시키고 있어 시민들이 거는 기대가 크다.

 

이철휘 서울신문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공한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며, 땀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기업과 개인 모두가 찬란한 성공을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시상식에서 공재광 평택시장은 대한민국 경제 중심도시로 성장할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평택의 쾌속성장을 위해 치밀하고 성실하게 준비하고 있다.” , “향후 우리 시의 발전 가치를 높게 평가해 주신 상이라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발로 뛰고 현장에서 일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