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시,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추현욱
  • 기사등록 2020-06-30 20:47:46
기사수정



파주시는 우수공무원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공직 내 적극행정의 정착을 위해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고 30일 밝혔다.

 

시는 규제혁신, 민원 또는 갈등해결, 공공서비스 질 향상, 새로운 정책 발굴추진, 행정효율 향상 등 시민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성과를 낸 공무원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했다. 15건의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추천받아 실적검증, 1차 실무심사 및 2차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3명의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

 

최우수에는 기산리 불법동물화장장 문제 해결에 기여한 건축과 우상탁 팀장이 선정됐으며, ‘우수는 파주 미래신성장산업 메디컬 클러스터를 추진한 통일기반조성과 이영훈 주무관이 선정됐다. 또한 장려에는 산업단지 내 건축행위 시, 군협의 면제 등 기업애로 해소에 기여한 통일기반조성과 김혜영 주무관이 선정됐다.

 

시는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된 3명에게 인사상 인센티브가 부여하고 부서에는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태희 파주시 의회법무과장은 올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업무 추진 노력이 돋보이는 구체적 사례를 중심으로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을 발굴해 동기부여와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