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유람선 운수종사자 보령 관광홍보대사 위촉 - ­대중교통 모범운수종사자 홍보대사와 통합 운영 김흥식
  • 기사등록 2014-11-18 14:05:00
기사수정

 

▲ 홍보대사 위촉장면     © 김흥식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지난달 대중교통 모범운수종사자를 관광홍보대사로 위촉한데 이어 해양 관광자원 홍보 강화를 위해 보령유람선관광 운수종사자 3명을 보령 관광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홍보대사에게는 홍보대사 명찰 및 관광안내책자 등이 지원되며, 관광홍보대사는 유람선 이용객에게 우리 시 특산물, 문화, 관광자원에 대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시는 정기적인 관광정보제공과 교육을 통해 관광홍보대사를 적극 활용, 외지 관광객들이 새로이 찾아올 수 있는, 다시 찾고 싶은 보령이 될 수 있도록 대중교통 모범운수종사자 관광홍보대사와 통합해 지속적으로 관리·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대천 크루즈호 선장 이상홍 관광홍보대사는 “위촉장을 받고나니 보령 해양 관광홍보의 선봉장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책임감이 든다”며, “앞으로 보령 홍보를 통해 지역발전에 함께 한다는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해 홍보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유람선관광은 하루 3차례 운항되며, 총 3개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대천크루즈호와 가고파호 2대로 각각 375명(263t), 96명까지(29t) 승선이 가능하며, 연 15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보령유람선관광을 이용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