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찾아가는 원격 수업 지원으로 ‘온라인 개학 준비 완료’ - - 찾아가는 원격 수업 지원 - 김정훈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0-04-13 23:54:19
기사수정


위량초등학교(교장 이동형) 4 7~4 10 찾아가는 원격 수업 지원을 실시하였다.

4 16일과 4 20 온라인 개학을 대비하여  가정에 필요한 학습 꾸러미와 교과서, 스마트 기기 지원을 위하여 담임교사들이 학생들의 가정으로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의 원활한 수업준비을 위하여 노력하였다.


4 8일에 실시된 원격 수업 테스트를 위하여 미리 스마트 기기를 배부하여 사용법을 안내하고, 4 9일과 4 10, 양일간 가정을 방문하여 원격 수업에 대한 학부모와 학생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후 실시될 온라인 개학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원격수업 지원으로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정보화 기기  활용 방법 안내와 수업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 꾸러미를 제공함으로써 학부모들의 원격 수업에 대한 부담과 두려움을 줄이고 학생과 교사의 안정적인 원격 수업을 도울  있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원격수업에 참여하기 어려운 저학년이나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을 위하여 찾아가는 서비스  긴급돌봄 운영 등을 통하여 모든 학생을 위한 원격 수업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원격수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학생과 학부모와의 소통하면서 현장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0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전동킥보드 안전운행 준수 간담회 및 캠페인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