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공공기관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운동 이어져 - 전통시장 점심 식사, 장보기 운동… 서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 등 지역경제…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20-03-05 20:19:02
기사수정


▲ 서천군, 공공기관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운동 이어져


코로나19의 급속한 전국적 확산으로 소비활동이 위축되면서 전통시장과 골목 상가들이 경영난을 겪는 가운데, 서천군(군수 노박래)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공기관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운동이 펼쳐지고 있다.

 

지난 2일과 3, 노박래 군수 등 군 본청, 직속 기관, 사업소 직원 550여 명이 서천특화시장과 장항전통시장을 찾아 점심 식사와 장보기 운동을 펼쳤다.

4일에는 NH농협은행 서천군지부, 한국농어촌공사 서천지사,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천지사 임직원들이 서천특화시장을 방문해 점심식사를 하고 장보기 등 소비 활성화 운동에 동참했다.

 

국립생태원과 한솔제지를 포함한 관내 공공기관과 기업체도 서천사랑상품권을 구입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어 지역 사랑의 훈훈한 열기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고 있다.

 

노희랑 지역경제과장은 지속된 경기침체로 위축된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등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모두가 한마음으로 합심하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앞으로도 전통시장이 지역주민과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7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