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차량등록사업소, 코로나19 관련 민원응대 및 친철 교육실시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20-02-27 09:17:25
기사수정



김포시차량등록사업소(소장 김동수)는 지난 24일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관련 민원응대요령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관련 민원응대요령 및 특이민원에 대한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 생활화와 예방수칙 준수, 복합민원처리 시 부서 간 협조체계 강화, 민원처리 단축률 향상과 기한 내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로 진행됐다.

 

이어 김동수 차량등록사업소장과 민원업무 담당자들간 고충과 건의사항 등에 대해 공감하고 의논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교육은 근무시간 동안 방역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도록 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비롯해 복잡하고 다양한 민원수요와 폭언, 폭행 등 특이민원의 증가 등으로 인한 민원업무 담당자들의 능동적이고 신속한 해결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김포시 차량등록사업소는 코로나19의 대응을 위해 2113시부터 근무시간 내 청사 출입자에 대한 방문기록을 작성해 청사 출입통제 강화조치를 실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민원실 등 방역소독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6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지역연합회 제47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어린이가 먼저인 안심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