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스토리 IP 기반 웹툰 제작지원’ 참가 작품을 오는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기성 스토리를 원작으로 신규 웹툰을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제작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 적이 있는 스토리를 활용해야 하며, 웹툰 기준 50화 이상으로 기획된 작품만 신청 가능하다.
1개 작품 당 최대 3천만 원을 지원하며, 올해 11월말까지 최초 25화 이상의 분량을 결과물로 제작해야 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018년부터 스토리 원작의 신규 웹툰의 제작을 지원해왔으며, 지원사업을 통해 총 11개의 작품이 탄생하였다.
이 중 7개 작품이 네이버웹툰, 카카오페이지 등 국내 유명 플랫폼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또한 6월 개최되는 ‘2020 경기국제웹툰페어’를 통해 그동안의 지원 작품들을 관람객과 국내외 유통사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리 IP 기반 웹툰 제작지원 작품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gcon.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산업팀(032-623-808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
달무리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
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이 달빛을 굴절시키며 생긴다.보통 반지름 약 22도의 원형 고리가 가장 흔하게 관측된다. 달무리가 보일 때는 날씨가 변하거나 비가 올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옛날부터 달무리는 자연의 징조로 여겨져 민속과 속담에도 자주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