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원1동 The G&B 프로젝트 사업 추진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1-16 14:57:30
기사수정



 의정부시 호원1(동장 김종철)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간 ‘2020The G&B 프로젝트사업을 추진한다.

2020The G&B 프로젝트 사업은 중랑천 벚꽃길 2km에 달하는 구간에 벚꽃길의 강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녹화사업 및 시설물 설치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중랑천 벚꽃길을 전국적 관광명소로 조성하기 위함이다.

 

이미 The G&B 프로젝트 가이드라인에 따른 관련 부서와의 사전협의를 마쳤으며, 특히 대상구간에 적합 수종 선정 등 전문성을 위한 마스터가드너 활용, 노인일자리 및 지역공동체일자리 인력을 통한 체계적 사후관리를 추진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반영하고, 사업추진 시 발생하는 상시 민원에 대해 적극 처리하며, 사업완료 후에는 주민대상 만족도 조사를 통해 내년도 보완대책을 수립할 예정이다.

 

김종철 호원1동장은 중랑천 벚꽃길을 수놓은 형형색색의 도시경관이 시민들에게 풍성한 계절감과 웃음꽃을 가져다주길 바라며, 보다 많은 주민의 참여와 The G&B 프로젝트의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The G&B 프로젝트는 The Green & Beauty City 프로젝트의 약자로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도시 만들기를 목적으로 하는 의정부시 민선7기 역점사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