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읍, ‘태교의 두뇌와 감성 자극 배냇저고리 만들기’ 실시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9-09-26 18:24:59
기사수정

 

▲ 서천읍, ‘태교의 두뇌와 감성자극 배냇저고리 만들기 모습

서천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수명)는 지난 24일 임산부 황실태교 교실의 일환으로 예비 산모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교의 두뇌와 감성 자극 배냇저고리 만들기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예비 엄마들을 위한 임산부 황실태교 교실은 출산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양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태교의 중요성 산모의 건강 자극(건강박수 배우기, 수제 건강차 만들기) 태교의 두뇌와 감성 자극(웃음 레크리에이션, 천연 마사지 오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총 6회 차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아기 배냇저고리 만들기'는 예비 엄마들이 한 손끝 닿는 곳마다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서 바느질해 아기 생애 첫 천연 유기농 소재의 옷을 만들어보는 기회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서천읍주민자치위원회 노수명 위원장은 저출산 시대의 임산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색사업을 실시함으로써 태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출산의 기쁨을 나누는 과정도 함께 해서 뜻깊다고 말했다.

 

4회차 수업인 산모의 촉감 자극(웃음 레크리에이션, 천연마사지 오일 & 립밤 만들기)’은 오는 1016일 오후 2시 서천읍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진행된다. 서천군청 인터넷 홈페이지와 서천읍주민자치위원회 네이버 밴드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신청은 매회 선착순 25명으로 방문 또는 전화 접수(041-950-6335)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4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