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서울에서 진행된 #록시피트니스 현장여성을 위한 글로벌 No.1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6월 9일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ROXYFITNESS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3km의 달리기(RUN)와 스탠드업 패들링 보드(SUP), 힐링 요가(YOGA) 3종목을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 하와이, 호주 골드코스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약 18개국에서 진행되며 매년 약 1만60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다. 우리나라는 지난해 2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 가운데 첫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올해 2회를 맞았다.
‘#록시피트니스2018’은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종목은 ‘YOGA+RUN(200명)’과 ‘YOGA+RUN+SUP(120명)’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참가비는 각각 3만원과 6만원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경쟁 부문과 비경쟁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스탠드업 패들링보드를 처음 접할 경우 지도 강사를 따라 배우고 체험하는 비경쟁 부문에, 패들링보드 기 경험자는 레이스를 펼치는 경쟁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 록시 피트니스 키트 3종을 비롯해 피지워터, 록시땅 헤어케어 샘플, 비오템 샘플, 욕망뉴트리밀 등을 제공한다. 3종목 참가자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록시 래쉬가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종목별 우승자 시상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각 종목 1등~3등에게는 록시땅 화장품을, 종목별 1등에게는 고프로 카메라를 선물로 수여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지난해 #록시피트니스 이벤트가 예약 페이지 오픈 당일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여성 피트니스 문화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와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록시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 8,000건 이용‘안심무인택배함’, 남구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큰 호응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운영 중인 ‘안심무인택배함’이 주민 생활 편의를 높이는 실효성 있는 생활밀착형 행정 서비스로 자리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구 안심무인택배함은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한 시책 중 하나로 2019년부터 시행 중인 사업이다. 현재 남구 공공시설에 설치&...
선제적 재난 대응으로 안전이 일상이 되는 울산 남구 만든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난의 대형화·복합화와 사회재난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구축해 재난 없는 안전 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조직개편을 통해 ‘재난안전국’을 신설하고 재난안전 예산도 지난해보다 44억 원이 증액된 ...
삼호동, 울산 최초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 추진
[뉴스21 통신=최세영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유진·박지하)는 울산 지역 최초로 저장강박으로 인해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원하는 ‘삼호동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9일 삼호동 복지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관내를 중...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