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문(31)이 저스틴 토마스(미국)와 동반 라운드를 펼친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사무국은 18일 더CJ컵앳나인브릿지스 1, 2라운드 조 편성 결과를 발표했다. CJ컵은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PGA 투어 대회로 19일 제주 서귀포시 나인브릿지골프클럽에서 열린다.
배상문은 시즌 5승과 함께 페덱스컵 랭킹 1위 토마스, 그리고 지난주 CIMB클래식 챔피언 팻 페레스(미국)와 1, 2라운드를 진행한다.
배상문은 군 전역 후 세 번째 대회다. 복귀전이었던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신한동해오픈과 PGA 투어 첫 대회였던 세이프웨이오픈에서 거푸 컷 탈락한 터라 이번 대회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다.
배상문은 전날 인터뷰에서 "이번 나흘이 터닝 포인트가 될지, 아니면 계속 골프가 잘 안 될지 내가 하기에 달린 것 같다"면서 "굉장히 중요하고, 의미있는 나흘이 될 것 같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시우(22)는 배상문 바로 다음 조로 제이슨 데이, 애덤 스콧(이상 호주)과 한 조에 묶였다. 둘 모두 전 세계랭킹 1위다.
특히 김시우는 메인 스폰서 개최 대회라 부담도 크다.
김시우는 "스폰서사가 처음 한국에서 PGA투어를 하기 때문에 부담도 있고, 잘 하고 싶은 마음도 있다. 모든 대회가 그렇지만, 특히 이번 대회는 더 잘 하고 싶다"면서 "톱10 이나 그 이상도 노려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경주(47)는 조나탄 베가스(베네수엘라), 패트릭 리드(미국)와 동반 라운드를 펼치고, 강성훈(30)은 키건 브래들리(미국), 아니르반 라히리(인도)와 한 조에 속했다. 안병훈(26)은 J.B. 홈스, 케빈 나(이상 미국), 왕정훈(22)은 루카스 글로버, 올리 슈나이더젠스(이상 미국)과 1, 2라운드 파트너가 됐다.
연 8,000건 이용‘안심무인택배함’, 남구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큰 호응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운영 중인 ‘안심무인택배함’이 주민 생활 편의를 높이는 실효성 있는 생활밀착형 행정 서비스로 자리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구 안심무인택배함은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한 시책 중 하나로 2019년부터 시행 중인 사업이다. 현재 남구 공공시설에 설치&...
선제적 재난 대응으로 안전이 일상이 되는 울산 남구 만든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난의 대형화·복합화와 사회재난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구축해 재난 없는 안전 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조직개편을 통해 ‘재난안전국’을 신설하고 재난안전 예산도 지난해보다 44억 원이 증액된 ...
삼호동, 울산 최초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 추진
[뉴스21 통신=최세영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유진·박지하)는 울산 지역 최초로 저장강박으로 인해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원하는 ‘삼호동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9일 삼호동 복지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관내를 중...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