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 블렌트가 이색걷기대회 2017 브릿지워크 서울을 10월 28일 개최한다㈜블렌트가 주최하는 ‘2017 브릿지워크서울’이 10월 28일 오후 3시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출발하여 한강 다리 5개를 거쳐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공원에서 종료되는 19km 코스로 개최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회로 한강 다리를 경유하며 걷는 대회다. ‘2017 브릿지워크서울’은 ‘한강나이트워크 42K’ 기획팀의 ‘어반 라이프 스포츠’ 두번째 시리즈로 걷기에 대한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는 대회다.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스포츠를 넘어 자동차로, 지하철로 빠르게 지나쳤던 한강 다리 위 버스킹, 포토 서비스 등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즐겁고 재미있게 걸으며 도심 속에서 가을 한강의 석양을 가장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어반 라이프 스포츠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 짐백과 더불어 협찬사 기념품이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착지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할로윈 피크닉 컨셉으로 완보자들과 공원 방문객들이 대회의 여운을 즐기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대회 속 작은 대회로 (사)재미있는 재단의 기부 프로젝트 ‘Bed Race(침대끌기대회)’가 개최되어 참가만으로도 기부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가을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대회 코스는 19km로(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반포대교(잠수교)→한강대교→원효대교→마포대교→양화대교→난지한강공원→평화공원 연결 브릿지→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 제한 시간은 5시간 30분이다.
나이와 선수 경력에 관계없이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확인하면 된다.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