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 ‘2025년 서비스품질평가단’ 결과보고회 개최
  • 최병호
  • 등록 2026-01-20 16:01:59

기사수정
  • 주민 참여 성과 공유 및 서비스 개선 환류체계 본격화

[뉴스21 통신=최병호 ]

(사진출처=울산북구시설관리공단)

울산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주민이 직접 참여한 ‘2025년 서비스품질평가단’ 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결과보고회를 개최하고, 평가 결과를 토대로 한 서비스 개선 추진 계획을 밝혔다.

서비스품질평가단은 우수고객 15명으로 구성되어 2025년 12월 2일부터 12월 23일까지 총 3주간 활동하며, 공단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과정과 운영 상태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였다.

평가의견에는 시설 이용 과정에서의 불편사항을 비롯해 안전관리, 강사 운영, 직원 근무 환경 등 실제 이용자 관점에서의 다양한 개선 의견이 포함되어, 공단 운영 전반을 점검하는 데 의미 있는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 임정식 이사장은 “주민 여러분의 세심한 평가와 소중한 제안이 공단 서비스 품질 향상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 의견이 실제 개선으로 이어지는 환류체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400m 산위에 건설된 바나힐 바나힐은 해발 1,400m 높이에 자리한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프랑스 식민지 시절 건설되어 유럽식 건축 양식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울창한 산림과 맑은 공기로 사계절 내내 방문객을 끌어들이며,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오르면 탁 트인 전망과 다양한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매년 열리는 축제와 문화 행사로 현지 ..
  2. '위약금 면제' KT, 2주간 31만명 떠났다… KT가 해킹 사태의 후속 조치로 이탈 고객의 위약금을 면제하기로 한 2주간 약 31만명의 고객이 KT를 떠난 것으로 나타났다. KT의 위약금 면제 기간 이동통신 3사가 보조금 경쟁을 펼치면서 일일 평균 번호이동 건수는 평시 대비 3배 넘게 늘었고, 일부 판매점에서는 휴대폰 단말기 품귀 현상이 빚어졌다.14일 이동통신 업계에 따르면 KT의 위약금 ...
  3. 금융위, 보험설계사 판매수수료 개선방안 의결... '7년간 분할 지급' [뉴스21 통신=추현욱 ] 정부는 보험산업의 고질적 문제로 지적되어 온 판매수수료의 과도한 선지급 관행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판매수수료 체계의 정착을 위해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하고, 이해관계자 간 합의한 판매수수료 개선방안을 도출했다. 보험 설계사 수수료를 최대 7년간 분할해 지급하고, 법인보험대리점(GA)이 소속 설계사 지급하..
  4. 양평 두물머리 양평 두물머리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에 위치한 명소로,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지점에 형성된 지형이다.‘두물머리’라는 이름은 두 개의 물줄기가 하나로 만난다는 뜻에서 유래하였다.이곳은 강과 물안개, 버드나무가 어우러진 자연 경관으로 예로부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해 왔다.특히 일출과 물안개 풍경이 유명하여 사..
  5. [속보] 청와대, 신임 정무수석에 "홍익표"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속보] 청와대, 신임 정무수석에 "홍익표"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6. 담양군, 고가의 대상포진 예방접종비 지원으로 주민 건강 지킨다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국가 무료 접종 대상에서 제외된 주민들을 위해대상포진 예방접종 비용 지원에 나선다.이번 사업은 고가의 백신 비용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주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대상포진 발병 및 극심한 합병증을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백신·사백신 선택 접종 가능… 지원 내용은? ...
  7. 특검, 윤석열 '사형' 구형…"민주주의, 내란으로 한순간에 무너졌다" [뉴스21 통신=추현욱 ]특검, 윤석열 '사형' 구형…"민주주의, 내란으로 한순간에 무너졌다"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