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속초시 대포새마을번영회(회장 윤재현)는 12월 11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대포동 복지나눔기금으로 지정 기탁했다.
번영회는 매년 성금 기탁을 이어오며 마을 경로잔치와 대포항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포항 총상인 연합회 발족을 위한 지원금 500만 원 후원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윤재현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전달한 성금이 취약계층에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지역발전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대포동 복지나눔기금은 주민과 단체 후원금으로 조성돼 취약계층 지원과 특화사업에 사용된다.
군위 효령면 청년회·특우회, 2026년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교례회 가져
군위군 효령면 청년회·특우회(청년회장 장민환)는 지난 12일 2026년 효령면 신년교례회를 열고 희망찬 새해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열 군수를 비롯해 최규종 의장, 박창석 시의원, 기관단체장, 지역 지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희망과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신년인사, 이웃 돕기 성금 전달, 새.
의성군, 2026년도 신년 읍면 간담회 개최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12일부터 19일까지 관내 읍․면사무소에서 군민을 대상으로 군정 신년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6년 군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군민과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중심의 소통 형식으로 진행돼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의성군은 올해 ...
단양야간학교, 창립 25주년 맞아… “배움의 불빛으로 지역을 밝히다”
충북 단양 야간학교가 2000년 설립 이후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으며, 지난 25년간 배움의 기회를 놓친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해온 뜻깊은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단양 야간학교는 낮에는 생업에 종사하고 밤에는 다시 교실로 돌아오는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현재까지도 초·중·고 등 검정고시 과정 학생을 상시 모집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