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남구청
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회장 장해일)는 8일 남구 보훈회관에서 고령 회원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무공수훈자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고령회원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보훈단체 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고령 회원들의 노고를 함께 위로하며 보훈단체 간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고 오랜 기간 단체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이 전했다.
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는 앞으로도 고령회원 복지 증진과 회원 간 소통·화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국가를 위해 몸과 마음을 다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와 보훈 가족의 희생이 오늘의 자유와 번영의 기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예우 강화와 보훈가족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군위 효령면 청년회·특우회, 2026년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교례회 가져
군위군 효령면 청년회·특우회(청년회장 장민환)는 지난 12일 2026년 효령면 신년교례회를 열고 희망찬 새해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열 군수를 비롯해 최규종 의장, 박창석 시의원, 기관단체장, 지역 지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희망과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신년인사, 이웃 돕기 성금 전달, 새.
의성군, 2026년도 신년 읍면 간담회 개최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12일부터 19일까지 관내 읍․면사무소에서 군민을 대상으로 군정 신년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6년 군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군민과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중심의 소통 형식으로 진행돼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의성군은 올해 ...
단양야간학교, 창립 25주년 맞아… “배움의 불빛으로 지역을 밝히다”
충북 단양 야간학교가 2000년 설립 이후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으며, 지난 25년간 배움의 기회를 놓친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해온 뜻깊은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단양 야간학교는 낮에는 생업에 종사하고 밤에는 다시 교실로 돌아오는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현재까지도 초·중·고 등 검정고시 과정 학생을 상시 모집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