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이 오는 15일부터 공식 쇼핑몰 ‘맛뜰무안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8일 몽탄면 영산강변에서 열리는 ‘하늘아래 펼쳐진 코스모스 꽃바다, 몽탄 코스모스 축제’를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인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맛뜰무안몰’에 입점된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회원 1인당 2매까지 발급 가능하다.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안군은 이와 함께 ‘맛뜰무안몰’ 회원 수 5만 명 돌파를 기념한 감사기획전도 준비했다. 오는 10월 20일부터 시작되는 룰렛 이벤트는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을 돌려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김산 군수는 “지역 농가의 끊임없는 노력과 전국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에 회원 수 5만 명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안군은 이번 할인 행사와 축제를 연계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관광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계획이다.
울주군, 옹기 웰니스문화제 ‘웰니스 소풍’ 내달 9일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자료=울주군울산 울주군과 창작집단 드림이 다음달 9일 울주군 외고산 옹기마을 일대에서 2025 옹기 웰니스문화제 ‘웰니스 소풍’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지원하는 문화도시 울산 조성 구군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옹기’라는 숨 쉬는 ...
울산북부경찰서, 명촌동 ‘안전하길’ 조성 사업 완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부경찰서□ 울산북부경찰서는 울산자치경찰위원회와 공동 추진한 ‘명촌 안심하길 조성사업’을 10월 완료했다고 밝혔다. 울산북부경찰서는 2025년 범죄예방 환경설계(CPTED) 공모에 당선, 자치경찰위원회의 예산 지원과 북구청 등 지역사회 협력 을 통해 총 1억2천만원 규모의 범죄예방 환경...
써모스, ‘류수영의 팬(PAN)클럽’ 쿠킹클래스 성료
써모스가 키친웨어 모델 류수영과 함께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 ‘류수영의 팬(PAN)클럽’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써모스 프라이팬의 우수한 논스틱 효과를 강조하며, 매일 하는 요리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일반 소비자와 인플루...
2025 김포 문화의거리 페스티벌 개최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은 오는 11월 1일 구래동 문화의거리 페스티벌 광장에서 ‘2025 김포 문화의거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김포 구래동 문화의거리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예술의 거리를 좁히는 데 목..
야마하, 오디오 인터페이스 신제품 출시…스타인버그 브랜드 통합 첫 라인업
’와 ‘URX-C’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신제품 ‘UR-MK3 시리즈’와 ‘URX-C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야마하는 2005년 음악 소프트웨어 기업 스타인버그(Steinberg)를 인수한 바 있으며, 올해 그룹 차원의 체계 개편을 통해 스타인버그의 ...
서해선 전동열차, 부품 결함 의심으로 일산행 일부 단축 운행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28일부터 서해선 전동열차 일부가 일산역까지 가지 않고 대곡역까지만 단축 운행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조치는 서해선 전동열차 중 일부 차량에서 부품 결함이 의심되는 정황이 발견되면서 내려졌다. 원시~일산 구간을 오가는 하루 62회 열차 중 20회가 대곡역까지만 운행된다.국가철도공단은 운행 조정 기간 동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