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수스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SON X ROG ALLY’ 캠페인의 하나로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소셜 미디어(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공개되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은 ROG 글로벌 앰배서더 ‘Team ROG’ 멤버인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이다. Team ROG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결성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그룹이다. 손흥민 선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톱 클래스 선수임과 동시에 경기장 밖에서는 승부욕을 발휘하는 열렬한 게이머라는 점에서 앰배서더로 발탁돼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은 초소형 게이밍 UMPC ROG 엘라이로 게이머가 다양한 게임을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손흥민의 ‘손(SON)’을 지칭하는 중의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손흥민 선수가 ROG 엘라이로 여러 종류의 게임을 3가지 플레이 모드(Me Time, We Time, Pro Time)로 즐기는 장면으로 구성돼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손흥민 선수는 608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ROG 엘라이를 두 손으로 들고 자유롭게 게임 플레이를 즐긴다. ROG 엘라이는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선사하며, 버튼 및 조이스틱 등의 조작부를 콘솔 게임기와 비슷게 구현해 이용자에게 훌륭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어 컨트롤러와 ‘ROG 65W 게이밍 충전 독’을 연결해 외부 디스플레이를 보며 친구들과 함께 레이싱 게임을 멀티플레이하는 모습이 박진감 넘치게 연출됐다. 마지막으로는 AMD Ryzen™ Z1 익스트림 APU를 탑재해 AAA급 게임을 60FPS로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성능에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GPU의 XG Mobile 외장 그래픽을 추가로 연결, 최신 고사양 게임을 풀옵션으로 쾌적하게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아 ROG 엘라이로 즐길 수 있는 3가지 플레이 시나리오를 잘 보여준다.
에이수스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5일 오후 8시 11번가를 통해 ‘LIVE 11’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정품 트래블 케이스, 2만5000원 상당의 STEAM 쿠폰 등 총 7만5000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하며, 방송 시간 구매한 고객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기존에 장착된 512GB SSD를 1TB 또는 2TB SSD로 업그레이드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카드사별 혜택 조건 상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영상 및 제품 관련 상세 내용은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추진…4월 말까지 근무
[뉴스21 통신=추현욱 ]고양시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을 12일부터 4월 말까지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공공근로 참여자 선발을 위해 시는 지난해 11월 신청을 받았으며, 119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근로자는 무단투기 집중 관리지역 환경미화부터 건축물대장 전산화 작업, 고양시 드론 비행장 이용객 안전관.
파주시,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한강하저터널 방문
[뉴스21 통신=추현욱 ] 파주시는 지난 9일 김경일 파주시장이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2공구 한강하저터널 건설 현장을 방문해, 파주시 구간의 조속한 준공을 당부하고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현장 방문은 수도권 교통망 확충과 지역 간 접근성 향상을 위해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파주시 구간의 조속한 준공이 중요함을 ...
파주시, 관내 수의계약률 40%→65%로 상승
[뉴스21 통신=추현욱 ] 파주시는 관내 수의계약률이 40%에서 지난해 65%로 상승했다고 12일 밝혔다.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2년 10월부터 관내 업체 우선 계약을 실시하고 수의계약 총량제를 운영해 관내 업체의 계약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계약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인 결과다파주시에 따르면 관내 업체 수의계약률을 단계적으로 높.
파주시, 육군 25사단과 군사시설보호구역 1.5㎢ 규제 완화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는 축구장 215개 규모인 1.5㎢에 대한 군사시설보호구역의 건축 높이 규제가 완화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규제가 완화된 지역은 ▲ 파평면 장파리 파주콘텐츠월드 일반산업단지 일대(1㎢/20m 위임) ▲ 법원읍 웅담리 333번지 일대(0.15㎢/7m 위임) ▲ 법원읍 웅담리 110번지 일대(0.35㎢/7m 위임)다. 파주시는 지난 9일 ..
'AI 로봇' 시대 성큼…정철동 LGD 사장 "디스플레이도 혁신해야"
[뉴스21 통신=추현욱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이 "로봇 시대에 발맞춰 디스플레이도 혁신해야 한다"고 밝혔다. TV와 스마트폰, 전장(電装·자동차 전자장치) 등에 이어 차세대 먹거리로 로봇용 디스플레이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취지다.LG디스플레이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서 휴머노이드(인간...
국민건강보험공단, "내년 1월 중 특사경 출범…사무장 병원 잡는다"
[뉴스21 통신=추현욱 ]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공단)이 내년 1월 중 특별사법경찰(특사경)을 출범시킨다. 건보공단은 특사경이 이른바 '사무장 병원' 등을 단속하면 한 해 수천억 원에 달하는 건강보험 재정 누수를 막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건보공단은 1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진행된 업무보고에서 "1월 중 특사경을 구성, 출범...
10년 넘게 암환자 위해 모발 기부한 女군...어머나 운동본부에 모발 40㎝ 기부
[뉴스21 통신=추현욱 ]소아암 환자를 돕기 위해 10년 넘게 모발을 기부한 육군 부사관의 선행이 화제다.12일 육군 2기갑여단에 따르면 예하 적오대대에서 근무 중인 이나라(36) 상사(진)는 지난 7일 어머나(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운동본부에 모발 40㎝를 기부했다.그의 모발 기부는 지난 2012년과 2018년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다. 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