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엔지니어를 위한 최신 자율주행 차량용 설계 리소스 제공
  • 조기환
  • 등록 2023-06-22 09:22:43

기사수정


▲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엔지니어를 위한 최신 자율주행 차량용 설계 리소스 제공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자율주행 차량 기술의 자원 및 개발을 집중 조명하는 광범위한 콘텐츠 허브를 통해 엔지니어가 최신 자동차 설계 트렌드에 앞서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하드웨어와 시스템이 갈수록 복잡해짐에 따라 자율주행 차량에는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안정적이고 연결된 솔루션이 필요하다. 도로에서든, 사이버 보안 관점에서든 운전자의 안전은 상당한 고려가 필요한 사항이므로 자동차 설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와 주문 제작 부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점이 중요하다.


마우저는 포괄적인 콘텐츠 허브를 통해 라이다(LiDAR) 설계, ADAS 전원 등 자동차 설계에 대한 다양한 측면의 기술 리소스를 제공한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기사, 비디오 및 블로그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모든 기술 수준의 설계자는 높은 품질의 부품이 포함된 고급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마우저는 자율주행 차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포함해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보유하고 있다.


· u-blox SAM-M10Q 표준 정밀 GNSS 안테나 모듈은 사용자 설계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소형 고성능 모듈이다. 낮은 전력 소비는 배터리 구동 장치의 전력 자율성을 향상시킨다. 이 장치는 휴대폰과 같은 대역 외 전파 방해 요소에 대한 탁월한 내성을 제공한다. 또한 SAM-M10Q는 재밍 및 스푸핑 시도를 감지하고, 이를 호스트에 보고하므로 시스템이 이 같은 이벤트에 대응할 수 있다.


· ams OSRAM(ams 오스람) SPL SxL90A LiDAR QFN 패키지 SMT 레이저는 적외선 LiDAR 부품을 통해 자율주행 차량이 더 멀리 더 효과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한다. 이 장치는 높은 전류에서 다양한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낮은 열 저항이 특징이다. 산업 자동화, 3D 감지 등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SPC58 N 라인 성능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처리되는 3개의 코어로 고속 작동하도록 제작됐다. 가장 높은 ASIL-D 안전 수준을 충족하는 이 마이크로컨트롤러는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및 ADAS와 같은 다양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 장치는 높은 작동 온도를 지원하고 다양한 통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성을 강화한다.


· Taoglas Raptor III MA1280 7-in-1 공공 안전 안테나는 작고 견고한 IP67 등급 인클로저에 장착된다. 해당 안테나 제품은 모든 자동차 및 상업용 트럭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다양한 주파수에서 사용하도록 변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중 대역 GNSS (GPS/GLONASS/BeiDou/Galileo), 2개의 5G/4G 셀룰러 MIMO, 2개의 듀얼 밴드 Wi-Fi®, 활성 AM/FM 및 LMR(700~900MHz) 안테나가 특징이다.


자율주행 차량용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스레터 구독을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