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수스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기간 중 팝업스토어 운영
  • 김만석
  • 등록 2023-05-02 09:49:57

기사수정
  •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자랜드 내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운영
  • 에이수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공유기 선봬
  • 매주 주말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진행


▲ 사진=전자랜드 내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글로벌 컴퓨팅 전문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하는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을 맞이해 기간 한정으로 에이수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 전자랜드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이번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행사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 중인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및 ‘순정 PC 페스타’ 진행 중 기간 한정으로 전자랜드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공유기를 판매하며 기간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매주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그래픽카드를 한정 구매할 수 있다.


◇ ROG STRIX XG32VQR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ROG STRIX XG32VQ’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144Hz의 주사율과 1ms 초고속 응답 속도를 가지며 최적의 곡률 1800R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돼 있다. 또한 Aura Sync와 연동돼 다양한 조명 모드로 게이밍 셋업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배경을 만들 수 있다.


‘ASUS TUF Gaming Z790-PLUS WIFI’ 메인보드는 인텔 13세대와 12세대를 지원하며, 6단 PCB를 통해 열을 빠르게 방출해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CPU에 더 많은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DDR4 메모리 오버클러킹을 제공하고, PCIe 4.0 뿐만 아니라 PCIe 5.0을 지원한다. 특히 온보드 Wi-Fi 6E를 지원해 6GHz 대역에서 뛰어난 네트워킹 속도와 향상된 용량을 통해 더 나은 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ROG STRIX GeForce RTX 4090 O24G WHITE’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그래픽카드다. 3.5 슬롯, 엑시얼 테크 팬, 더 두꺼워진 히트 파이프와 더 넓어진 챔버 등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며 쿨링 효과를 더 높게 보여준다. ROG Rapture GT-AX6000는 6000Mbps 초고속 Wi-Fi 공유기로 듀얼 2.5G 포트와 무료 네트워크 보안 및 AiMesh를 지원한다. 특히 1GB 대용량 메모리가 적용돼 한 번에 여러 개의 장치가 공유기에 연결되더라도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한다.


에이수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코로나19 이후 고객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고객분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및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