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임웹이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이커머스 고객사를 대상으로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임웹은 노코드 기반의 웹사이트·쇼핑몰 구축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도화된 UI/UX와 다채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웹사이트 꾸미기 기능, 편리한 쇼핑몰 운영 기능을 제공해 현재까지 누적 50만개 이상의 사이트가 아임웹을 통해 만들어졌고, 이커머스 고객사의 누적 거래액은 3조원을 돌파했다.
아임웹은 그동안 개발 인력 없이 노코드 기반으로 개인이나 소상공인, 또는 중소 규모 기업이 만든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이번에는 PG(전자지급결제대행)사 결제 서비스에 애플페이를 연동해 아임웹을 이용하는 이커머스 고객사라면 누구나 고객들에게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애플페이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실물 카드 없이도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다.
애플페이 결제를 지원하는 PG사는 △KG이니시스 △NHN KCP △나이스페이먼츠 △토스페이먼츠 등 네 곳이다. 한국정보통신(KICC)도 곧 애플페이 결제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임웹은 이번 애플페이 도입을 통해 고객사가 구매자의 결제 편의성과 결제 서비스 선택 폭을 넓혀 매출 향상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이커머스 기업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활용하고, 매출 증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PG사 결제 서비스에 애플페이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꼭 필요한 서비스를 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 서비스를 점차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임웹은 이커머스 사업자가 사업 운영에 필요한 대부분 기능을 아임웹 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앱 서비스 연동도 지원하고 있다. 고객들은 △데이터 통계 분석 서비스 ‘라플라스 애널리틱스’ △물류 대행 서비스 ‘파스토’ △온라인 쇼핑몰 ‘지그재그’에 상품 자동 연동 등 다양한 앱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임웹은 고객 니즈에 맞춰 이커머스 관련 기능을 추가 도입·개선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
수민지구 주민 숙원 해소… 「수민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준공식 개최
◈ 11.28. 11:00 동래구 수민어울공원에서 준공식 개최… 박형준 시장, 시의원, 동래구청장, 시민 등 200여 명 참석◈ 상습침수지 수민동 일원 3만 5천 톤 빗물 저장… 집중호우 피해 시달리던 동래구 수민동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재산권 보호 가능해져◈ 박 시장, “상부 공간에는 향후 주민들이 휴식과 소통의 장이 될 공원을 조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