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워터스의 새로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은 통합 실시간 데이터 분석으로 배터리 안전, 품질 및 성능 테스트의 검증을 최대 75%까지 가속한다. 충전-방전 및 열 테스트를 위해 최대 12개의 배터리를 동시에 테스트해 여러 구성으로 실험 설계도 가능하다워터스 코퍼레이션(Water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WAT)은 배터리 셀의 고해상도 특성화를 위한 TA Instruments™ 사업부가 새로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Battery Cycler Microcalorimeter Solution)을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기기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은 실제 작동 조건에서 비파괴 테스트를 가능하게 하고 실험 시간을 몇 달에서 몇 주로 크게 줄이는 동시에 배터리 효율성, 안전성 및 안정성을 향상하기 위한 결정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워터스 코퍼레이션의 TA 인스트루먼트(TA Instruments)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젠칭 베네트(Jianqing Bennett)는 “오페란도 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과 같은 혁신은 배터리 R&D의 미래를 위한 혁명”이라며 “이는 테스트 시간을 최대 75%까지 크게 단축하는 동시에 연구자들이 열 조건 및 전기화학적 조건에서 배터리와 그 재료가 어떻게 작동하고 변화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지원한다. 과학자들에게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는 배터리 성능과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 솔루션은 TA 인스트루먼트의 고분해능 TAM IV 등온 미세 열량계와 통합 TAM 어시스턴트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BioLogic VSP-300 일정 전위기(배터리 연구 기기)와 결합하여 배터리 효율의 초기 지표인 기생 반응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감지한다.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는 충전/방전 및 열 테스트를 동시에 수행하기 위해 세 가지 일반적인 배터리 유형(동전, 파우치 및 18650 원통형)의 테스트를 지원한다. 이는 경쟁 제품보다 6배 더 많은 최대 12개의 동전 크기 배터리에 대한 테스트 및 데이터 수집을 동시에 지원해 연구원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읽기 쉬운 TAM 어시스턴트 소프트웨어는 교육에 대한 기술적 장벽을 낮추는 동시에 연구원이 매개변수 및 플로팅 옵션을 정의하고 집계된 데이터를 해석해 실험 또는 프로세스 전략에 있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연구자들은 전해질 캘린더 수명을 더 잘 예측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해질 및 전극 재료의 개발에 도움이 된다.
PittCon 2023에서 워터스의 배터리 및 폴리머 혁신 보기
PittCon 부스 #2406에서 TA 인스트루먼트 사업부는 배터리 및 지속 가능한 폴리머 설계 모두를 위한 연구 개발을 발전시키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장비, 액세서리 및 소프트웨어의 전체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석자는 디스커버리 하이브리드 레오미터(Discovery Hybrid Rheometer) 오토트림 액세서리(Auto-Trim Accessory)를 사용해 폴리머 용융 유변학 테스트를 단순화, 자동화 및 가속하기 위한 데모를 보고 새로운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부스에서 분말 재료의 제품 개발 및 공정 최적화를 가속해 보관, 분배, 처리 및 최종 사용 중에 원료나 새로운 제형의 작동을 특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말 유변학 액세서리(Powder Rheology Accessory)도 전시한다.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
수민지구 주민 숙원 해소… 「수민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준공식 개최
◈ 11.28. 11:00 동래구 수민어울공원에서 준공식 개최… 박형준 시장, 시의원, 동래구청장, 시민 등 200여 명 참석◈ 상습침수지 수민동 일원 3만 5천 톤 빗물 저장… 집중호우 피해 시달리던 동래구 수민동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재산권 보호 가능해져◈ 박 시장, “상부 공간에는 향후 주민들이 휴식과 소통의 장이 될 공원을 조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