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축구협회K3리그 어드밴스 선두 화성시민축구단이 승점 동률이던 경주시민축구단과의 격차를 벌렸다.
화성은 20일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K3리그 어드밴스 15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 터진 유병수의 결승골로 청주FC를 1-0으로 이겼다. 극적으로 승점 3점을 따낸 화성(승점 35점)은 이날 김포시민축구단과 0-0으로 비긴 경주시민축구단(승점 33점)을 승점 2점차로 앞서게 됐다.
포천시민축구단은 평택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하며 선두권 추격에 실패했다. 포천은 승점 31점에 머물렀다. 반면 이천시민축구단은 시흥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전반 18분 전건욱의 선제골을 잘 지켜 승점 3점을 추가, 승점 26점으로 4위를 기록했다.
파주시민축구단과 춘천시민축구단은 난타전을 벌인 끝에 파주가 승리를 챙겼다. 경기 양상은 춘천이 먼저 골을 넣으면 파주가 따라가는 식이었다. 그러나 2-2였던 후반 43분 파주의 곽래승이 결승골을 터뜨리며 역전승을 따냈다. 파주는 승점 22점으로 7위, 춘천은 승점 10점으로 11위다.
최하위 충주시민축구단은 양평FC와의 원정경기에서 1-3으로 패했다. 양평은 승점 23점으로 6위, 충주는 승점 5점으로 12위다.
한편 K리그 베이직은 순위표 위쪽에 있는 울산시민축구단(1위), 전주시민축구단(2위), 양주시민축구단(3위), 여주시민축구단(4위)이 모두 승리를 챙겼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