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축구협회이경수 감독이 이끄는 한국 유니버시아드 남자축구대표팀이 4강 진출에 실패했다.
남자유니버시아드대표팀은 10일 새벽(한국시간) 이탈리아 성 프란치스코 경기장에서 열린 2019 나폴리 하계 유니버시아드 남자축구 8강전에서 일본에 0-2로 패했다. 경기 초반부터 일본에 많은 슈팅을 허용한 한국은 후반 막바지에 2실점을 하며 무너졌다.
경기의 주도권을 일본에 뺐긴 한국은 전반전 동안 한 차례의 슈팅에 그쳤다. 다행히 실점을 하지 않은 채로 전반전을 마친 한국은 후반전 들어 전열을 가다듬고 공격에 나섰으나 김현우와 조윤성의 슈팅이 연달아 불발돼 아쉬움을 남겼다.
이경수 감독은 선수 교체를 통해 변화를 주고자 했으나, 후반 34분과 42분의 실점을 막지 못하고 패했다. 한국은 슈팅 횟수에서 일본에 3대17로 뒤졌다. 일본전 패배로 4강 진출에 실패한 한국은 5-8위 순위결정전을 치르게 됐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