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이 명탐정‘조르바’와 함께하는 문화바캉스! - 동대문구, 이달 27일(토) 서울시립대에서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 김민수
  • 기사등록 2019-07-10 11:26:02
기사수정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본격적인 여름방학의 시작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멋진 공연을 마련했다.


구는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CAT ZORBA):피타의 퍼즐’을 이달 27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시립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한다.


‘캣 조르바’는 수학 퍼즐로 사건을 해결하는 고양이 명탐정 ‘조르바’가 고양이 왕국 ‘이페르’의 왕자 실종사건을 파헤치다가 왕국에 감춰진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는 이야기다. 우리 사회에 필요한 공존과 화합의 주제를 담고 있고 그 작품성과 완성도가 뛰어나 2015년 첫 공연을 시작한 이래 5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이다.


구는 관람객 2,6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만 3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다.


뮤지컬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이달 8일(월)부터 동대문구청 홈페이지(www.ddm.go.kr, 구민참여>온라인접수)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2127-4711)에 문의하면 된다.


김명수 문화체육과장은 “온가족이 함께 뮤지컬을 보며 즐거운 여름날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민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편안하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84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