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양한 고령친화용품,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 - 제12회 국제 복지재활 시니어 전시회 개최 - 조기환
  • 기사등록 2019-06-25 13:02:31
기사수정


▲ 제공=부산시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제12회 국제 복지재활 시니어 전시회(코레카, KORECA: Korea Rehabilitation & Senior Care Exhibiti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회째를 맞이하는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을 받는 국제 전시회로 올해는 10개국에서 250개사가 참여해 78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복지용구·보조기기관 ▲의료·재활·요양서비스관 ▲건강100세관 ▲특별관으로 구성되어 고령친화산업 관련 주요 기업과 기관들이 대거 참여해 우수한 고령친화용품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판로 개척에 나선다. 시는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과 매출 증대를 위해 인도, 베트남, 중국 등 10개국 30개사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국내 참가기업과 수출 상담회도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여가활동존 ▲캠핑카존 부스를 신설하여 어르신들이 생활체육과 다양한 여가체험을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부대행사로는 ▲고령친화산업의 발전 대응전략에 관한 포럼 ▲한-덴 재활기술 국제세미나 ▲방문객 경품 이벤트 ▲고령운전자 교통안전 교육 ▲시니어대상 여가활동 및 건강관리 등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부산시 관계자는 “고령친화산업 육성을 위한 기업 홍보와, 기업 성장을 위한 애로사항 해소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편의와 재활을 위한 제품들도 체험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7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