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 최세규)는 5월30일 서운강동구 천호공원에서 주는사랑공동체(회장김동오)와함께 어른신들을 위한 자선공연과 급식봉사,물품후원 등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최세규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도움을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우리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 "고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필수 푸른가족 농업회사 법인대표, 황선옥 아로마코 대표, 이희숙 이가네설렁탕 대표, 김용익 미가랄매 본부장, 김우동 삼보상사 대표, 이언화 미주써키트 대표, 이상준 부성측기 대표, 박재형 법무사 , 영인 오토자동차 대표, 강철수 티티로드 대표, 국악인 명창 원세여(원미희)
가수 금별이 트롯 영재가수, 가수 예진, 가수 구재영, 가수 반금채 등의 재능기부로 아름다운 마음으로 공연을 선사했다.
한편 (사)한국재능기부협회는 재능기부을 통한 사회소외계층지원을 위해 설립되였으며, 장애인부부 무료결혼식 ,군부대 및 교도소 위문공연 다문화가정 지원및 소년소녀 가장돕기 콘서트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포럼,무료이사 및 농어촌봉사활동 사랑 의 연탄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행사를 주관하고있다.
[ 재능기부 명단 ]
골프포럼&창조포럼회원일동
김원림*장현주 한강라이프국장
박상귀 디지털 아티스트
박병수 리얼펀딩 대표
여수빈 홍송이 ICBS 부회장
구본희 한국재능기부협회 운영위원
구본임 프렌차이 대표
안덕균 복지나눔센터 대표
박민수 상스 대표
박정민 S.I 컬처뷰 대표
소춘섭 롯데손해보험 대표
한남예 위드유 대표
한은희 한스코인터네셔널 대표
장미화 새싹숲영농조합법인 대표
이재한 다인브라더 대표
박순단 건영건설 대표
윤영이 영사랑토르마린 대표
신미자 월드뷰티문횐총연합회 회장
진정아 (장은숙)재능기부협회 자문위원
한국여성예술인협회 회장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민선영)가 울주군 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함께하는 마음공감’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집단상담은 보육교직원의 정서적 안정과 조직 내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집 원장, 중간관리자, 동일 반 담당 보육교사를 대상으로 사전 TCI 기질·성격 검..
울주군, 만 65세 이상 어르신 폐렴구균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주군보건소가 만 65세(1961년생)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폐렴구균(PPSV23)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폐렴은 세균이나, 바이러스, 곰팡이 등 미생물 감염으로 발생하는 폐의 염증이다. 기침, 화농성 가래, 호흡 곤란 등 증상을 유발하며, 폐렴균이 혈액이나 뇌수막에 침투하면 합병증이 발생한다. 특히 노년층의 경우 합병증으..
울주군, 신재생에너지설비 200개소 보급 추진
울산 울주군이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2026년도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사업’을 통해 지역 내 200개소에 신재생에너지설비 보급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신재생에너지 융복합사업은 태양광·태양열·지열 등 신재생에너지설비 설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일반주택용 3kw 태양광 설비의 경우 일조량에 따라 ...
교육활동 보호 단계별 지원 강화 …변호사 현장 동행 신설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교원이 안심하고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예방 교육부터 회복 지원까지 단계별 운영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 울산교육청은 지난 4일 교권보호위원회 심의를 거쳐 이 같은 내용을 담은‘2026년 교육활동 보호 시행계획’을 확정했다. 올해 울산교육청은 교육활동...
가나이엔지 정광래 대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 300만 원 기탁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은 지난 3일, 나주시에 소재한 유망 신재생 에너지 기업 가나이엔지(주)(대표 정광래)에서 지역 발전을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가나이엔지(주)는 2016년 설립 이후 태양광, 풍력, ESS(에너지저장장치) 등 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기탁은...
“울산시, 공직사회 불합리한 관행 뿌리 뽑는다”
[뉴스21 통신=최세영 ]공직사회 내 관행적으로 이어져 온 이른바 ‘간부 모시는 날’이 사라질 전망이다. 울산시는 하급 직원들에게 유·무형의 부담을 준 불합리한 문화를 개선하고, 청렴한 공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고강도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책은 시대적 변화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 여전히 잔존하는 ‘...
정읍시, 보존 부적합 공유재산 선제적 매각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활용 가치가 낮거나 보존이 부적합한 공유재산을 선제적으로 정리해 행정 효율성을 높이고, 시 재정을 확충하기 위한 '2026년 공유재산 매각 계획'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핵심은 활용도가 낮은 소규모 자투리 토지와 장기간 방치된 유휴 건물 정리하는 데 있다. 시는 올 한 해 동안 총 100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