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척 그림책나라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 ‘이사부사자공원을 그림책 테마공원으로 조성’ - 5월 15일 개관을 기념 그림책 작가 초청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윤만형
  • 기사등록 2019-05-13 13:17:22
기사수정

▲ [사진=그림책나라 전경]


삼척시가 “삼척 그림책나라”를 5월 15일(수)부터 개관하여 운영을 시작한다. 


그림책나라는 이사부사자공원 내 지상 3층 전시관 건물이었으나 내부 리모델링을 통하여 빅북, 팝업북 그림책과 VR·AR기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조성하였다.


개관을 기념하여 5월 15일에는 그림책 작가를 초청하여 인형극, 강연 등의 축하공연을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한다.


그림책나라 이용은 무료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시설 내부에 그림책 해설요원(도슨트)을 배치하여 관람 및 체험활동에 편의를 도모한다.


▲ [사진=그림책나라 내부]


공원 야외에는 삼척바다 문어를 별주부전으로 스토리텔링한 조형물을 새롭게 설치하고 조합놀이대 등을 정비하여 볼거리 및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야외 물썰매장도 그림책나라와 함께 운영을 시작하여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를 더한다. 물썰매장 이용료는 5,000원이며, 평일에는 삼척시민 등에게 감면혜택이 있다.


그림책나라 및 물썰매장의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로 시설물 점검 및 정비를 위하여 휴관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사부사자공원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림책을 주제로 리모델링하여 그림책나라를 개관하였으며, 시민과 관광객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25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치매안심센터, 치매 어르신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시작!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도 5월 공습대비 민방위 훈련’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평가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