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비밀스럽고 은밀한 ‘수행자들’이 뜬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최성원-공정환-권현상이 상상 불가능한 기적을 만들어내는, 비밀스럽고 은밀한 ‘기술자들’로 파격 변신을 감행한다.
오는 5월 1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는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그이’와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그녀’, 그리고 사랑을 놓치고 속앓이를 하는 ‘그놈’이 펼치는, SF인 ‘척’하는 요망한 로맨틱 멜로다. 뼈아픈 과거로 마음을 닫아버린 여자에게, 완벽한 사랑을 품은 휴머노이드가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판타스틱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이와 관련 최성원-공정환-권현상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명품 배우들이 ‘절대그이’에 합류, 상상 불가능한 세계를 그려낸다. 이들은 오직 상위 0.001% VVIP들에게만 공개된 비밀스러운 단체, 크로노스 헤븐(KRONOS HEAVEN)의 ‘기술자들’로 전격 변신, 신의 영역까지 도전하며 기적을 탄생시키는 특별한 인물들의 신비스러운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먼저 과거 급성 백혈병을 극복하고 현재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성원은 ‘크로노스 헤븐’팀 내 휴머노이드의 데이터 트레이너 남보원 역을 맡았다. MIT 재학 시절 단 한 번도 수석을 놓치지 않았던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이면서도, ‘사랑’을 믿는 순수하고 따뜻한 성품의 공학자. 특히 크로노스 헤븐의 아홉 번째 프로젝트 제로나인-0.9.(여진구)를 교육하던 중 점점 감성을 배워나가는 제로나인을 친동생처럼 여기고, 아끼게 된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위엄 있는 사극과 아찔한 판타지, 현실적인 주말극 등 어떤 장르에서도 찰떡같은 연기력을 발휘하는 공정환은 크로노스 헤븐에서 휴머노이드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이끄는 원리원칙주의자 고지석 역을 맡았다. 일명 ‘고부장’이라고 불리며, 어떠한 상황에도 흔들림 없이 오직 고용인의 의견을 따라 ‘제품’을 만들어내는 인물. 때문에 다소 감정적인 남보원(최성원)과 사사건건 부딪치며 골머리를 앓게 된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코미디와 정극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권현상은 대세와 흐름을 읽는 데 밝은 크로노스 헤븐의 직원 황인혁 역을 맡았다. 고지석(공정환)의 부하이자 남보원의 동료로서, 실력은 다소 모자랄지언정 높은 의뢰율을 달성시키는 본인의 영업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과거 어떤 ‘잘못’으로 인해 해고됐었지만, 뛰어난 계략을 발휘해 복직에 성공, 잠잠했던 크로노스 헤븐에 색다른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은 ‘SF’와 ‘현실’의 간극을 메우고, 특별한 색을 가미하는 ‘레전드 열연’을 펼쳐, SF인 ‘척’하는 로맨틱 멜로 ‘절대그이’만의 독특한 무드를 완성한다. 과연 이상-원칙-욕망 등 각각 다른 마음을 품고 상상 불가능한 파문을 일으킬 세 사람이 어떤 사건을 촉발시킬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제작진은 “‘절대그이’는 로봇, 특수 분장사, 톱스타, 공학자, 재벌 등 독특한 캐릭터들이 한데 뭉쳐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펼치는 드라마다”라며, “그리고 최성원-공정환-권현상은 톡톡 튀는 극의 ‘중심’을 잡아주며 특별한 ‘톤’을 형성해줬다. 이들의 열연으로 더욱 꽉꽉 찰 ‘절대그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된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
안산시, 다양한 여권 서비스 운영…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민들의 편리한 여권 신청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재 안산시가 운영하는 여권 신청 서비스는 ▲화요 야간 민원실 ▲조조민원실 ▲온라인 번호표 발급 서비스 ▲여권 안심폐기 서비스 ▲여권 케이스 배부 등이다.화요 야간 민원실과 조조민원실은 시간적 제약이 있는 시민들의 .
안산시, 4분기 민·관·군·경·소방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안산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민·관·군·경·소방 등 관내 주요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회의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박태순 안산시의회의장, 이강석 단원경찰서장, 박정훈 안산소방서장, 육군제2506부대2대대.
안산시, 2025 연말 표창장 수여식 개최… 유공자 공로 빛내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6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 안산 연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올 한 해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와 그 가족,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행사는 ▲유공발전 표창 시상 ▲축하말씀 ▲축하공연 ▲기념사...
보성열선루,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이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2월 18일까지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운영한다. 군은 이번 조명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충의와 결의를 빛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겨울 야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년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 준공을 기념하고, 겨울철 체류..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