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경북 세계물포럼 성공기원 축하음악회 - 천년고도 경주에서 2015 대구·경북 세계물포럼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축… 오영학
  • 기사등록 2015-04-07 10:18:00
기사수정

                                   대구·경북 세계물포럼 성공기원 축하음악회 열린다

경상북도와 세계물포럼조직위원회, 경주시는 11일 오후 7시 30분 경주시민운동장에서 2015 대구·경북 세계물포럼의 화려한 개막을 알리는 ‘The Water Story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물포럼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인식을 높이고 세계인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전야제로 시·도민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The Water Story 콘서트’는 중․고등학생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에서 함께 즐기고 물의 소중함을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출연진이 포진돼 있다. 

비스트(BEAST), 에이핑크(Apink), 어반자카파, 윤하, 장미여관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와 뮤지컬, 성악, 우리 전통국악이 어우러지는 수준 높은 공연은 시·도민과 대구·경북을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경북도, 조직위, 경주시와 행사 주관을 맡은 대구MBC는 콘서트 관람객이 7,000여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입장객 안전, 교통관리, 경호, 경비, 시설안전 등 세부적 사항을 면밀히 점검하고 최종 리허설을 진행 중에 있다. 

장상길 도 세계물포럼지원단장은 “2015 대구·경북 세계물포럼은 시·도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이자 미래를 고민하는 시간이다”며 “이번 콘서트의 열기가 세계물포럼 폐막일까지 이어져 역대 최고의 물포럼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The Water Story 콘서트’는 인터넷으로 하나프리티켓(ticket.hanatour.com)에서 SMS로 모바일 교환권을 받아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교환 후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오프라인으로는 대구MBC와 포항MBC에서 1인 2매에 한해 배부하고 있다. 교환권은 공연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현장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국 조종사들 "우크라이나에서 F-16을 비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전역 공습 경보 확산...적 미사일 곧 국경을 넘을 예정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플래시몹 순찰, ‘우리 순찰해요’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