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 사진= 베스트아이돌 2019년 4월 3째주 투표 결과 2019년 4월 3째주 BESTIDOL은 강다니엘로 선정되었다.
강다니엘은 역대 최다 BESTIDOL 투표수를 다시 한 번 갱신하며 지난주 6만9203표보다도 무려 1만8920표가 더 많은 8만8123표 득표하며 62주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뒤를 이어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뷔가 한주 내내 치열한 투표 끝에 지민이 2위 자리를 굳건히 하며 지난주 5만9116표보다 크게 늘어 8만2651표를 득표하며 마무리되었으며 바로 뒤를 바짝 쫓고 있는 뷔는 지난주 5만4768표보다 2만7349표많은 8만2117표로 마무리되었다. 2위와 534표 밖에 차이나지 않는 간발의 차였다.
TOP 5안에 방탄소년단의 4위에는 황금막내 정국, 5위는 맏형 진은 꾸준한 강세를 보이며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증명하듯 4명이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어 6위에는 최근 라디오 DJ를 성공적으로 데뷔한 하성운이 그 다음을 이어갔다. 하성운은 즉석 청취자 전화 연결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역량을 입증했다.
7위에는 지난주보다 한계단 오른 황민현이 차지했다. 29일 약 3년 만에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완전체 앨범 발매를 단 일주일 앞두고 있으며 오피셜 포토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8위에는 박우진이 차지하게 되었다. 박우진은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로 데뷔할 예정이며 19일 개인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기대감을 모았다.
9위에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있는 김재환이 차지했는데, 데뷔일은 아직 미정이지만 신곡 녹음, 재킷촬영 중이라는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림에 부응했다.
10위는 박우진과 함께 에이비식스로 데뷔를 준비 중인 이대휘가 차지했다. 이대휘는 절친 전소미와 함께 환타 모델로 발탁되어 댄스 케미를 선보였다.
베스트아이돌 여자 부문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2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여자아이돌 27주 연속 1위라는 입지를 굳히고 있다. 30주 연속까지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뒤를 이어 같은 그룹 아이즈원 혼타 히토미가 차지했다. 혼다 히토미가 최근 많은 투표로 새로운 여자아이돌 상위권을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의 지속적인 인기가 기대 된다.
3위에는 트와이스의 쯔위가 차지했으며 지난주보다 무려 4계단이나 상승했다. 4위에는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안착했으며 5위 또한 아이즈원의 조유리가 이어갔다.
6위에는 우주소녀 보나가 그 뒤를 이었고 7위는 블랙핑크의 리사가 차지했다. 8위에는 ITZY의 유나가 9위에는 레드벨벳 맏언니 아이린, 10위에는 트와이스의 모모가 차지했다.
여자 부문은 각각 그룹별로 다양한 멤버들이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그 경쟁이 더 과열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 순위는 방탄소년단이 부동의 1위를 지키며 22주 연속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그 뒤를 이어 2위는 황민현과 백호가 상위권에 안착되어있는 뉴이스트가 2위를 차지했고 3위는 여자아이돌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하는 아이즈원이 엄청난 강세를 보이며 베스트아이돌 차트의 새로운 강자라는 이름의 걸맞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뒤를 이어 4위에 EXO, 최근 Fancy를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석권 중인 트와이스가 5위를 차지했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인증 절차를 거처 부정 없는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신뢰도 높은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
안산시, 다양한 여권 서비스 운영…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민들의 편리한 여권 신청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재 안산시가 운영하는 여권 신청 서비스는 ▲화요 야간 민원실 ▲조조민원실 ▲온라인 번호표 발급 서비스 ▲여권 안심폐기 서비스 ▲여권 케이스 배부 등이다.화요 야간 민원실과 조조민원실은 시간적 제약이 있는 시민들의 .
안산시, 4분기 민·관·군·경·소방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안산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민·관·군·경·소방 등 관내 주요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회의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박태순 안산시의회의장, 이강석 단원경찰서장, 박정훈 안산소방서장, 육군제2506부대2대대.
안산시, 2025 연말 표창장 수여식 개최… 유공자 공로 빛내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6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 안산 연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올 한 해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와 그 가족,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행사는 ▲유공발전 표창 시상 ▲축하말씀 ▲축하공연 ▲기념사...
보성열선루,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이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2월 18일까지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운영한다. 군은 이번 조명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충의와 결의를 빛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겨울 야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년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 준공을 기념하고, 겨울철 체류..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