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6회 구리시장기 전국리틀 야구대회 개최 고재근
  • 기사등록 2015-04-06 11:03:00
기사수정

 

▲   제16회 구리시장기 전국리틀 야구대회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야구의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프로야구에 이어 미래 한국야구를 책임지는 어린 꿈나무들의 요람인 리틀 야구가 봄의 계절을 타고 한강변 구리시에도 국민 스포츠로서의 그 열기를 이어간다.      

 

 리틀 야구 도시인 경기도 구리시가 2015년도 제16회 구리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3일 서울 장충리틀야구장에서 개막식을 갖고 13일까지 구리시와 경기도 군포시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11일간의 열띤 경쟁이 펼쳐진다.

 

 대회 장소로는 구리주니어야구장 외 2곳에서 각각 열리며, 참가팀 수는 작년보다 10개팀이 늘어난 92개 팀으로 A, B조로 나눠 각 조 우승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리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는 올해로 16회를 맞이하여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할 만큼 최고의 권위를 가지며, 한국 야구를 대표하는 스타들의 요람이기도 하다. 

 

 개막식에서 구리시 이성인 부시장은 대회사를 통해“한국 야구 역사를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꿈나무를 양성하는 리틀야구이고, 이런 과정에서 성장한 선수들이 있었기에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건 것”이라며“앞으로도 더욱 분발해서 한국 야구를 책임지는 거목으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어린선수들을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바다향 품은 갯벌 속 보물’ 충남 태안 바지락 채취 한창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