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제71회 충남도민체전 상위 입상 담금질 - 전략보고회 개최…종합 4위 목표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9-04-17 18:24:13
기사수정


▲ 제71회 충남도민체전 전략보고회 장면


보령시는 지난 16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체육회장)체육회 부회장 및 종목별 가맹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1회 충청남도민체전 상위 입상을 위한 전략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대회개요 및 종목별 대진추첨 결과에 따른 가맹단체별 훈련계획과 입상목표 등을 보고하고 지난 1년 간 연마한 기량의 극대화와 취약종목 보강 및 우세종목의 전력을 유지하기 위한 필승 전략을 세웠다.

 

시는 이번 대회 종합 4위 달성을 목표로 종목별 강화 훈련을 실시하고, 육상 일반, 궁도, 보디빌딩 등 우세종목은 부상 없이 현행대로 페이스를 끌어 올리며, 볼링, 복싱, 축구 등 전 대회에서 실력보다 다소 아쉬웠던 성적을 거둔 종목은 상위 입상을 목표로 매진해 나가기로 했다.

 

김동일 시장은 오늘 보고회는 대회에 앞서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종합 4위 달성을 이룰 수 있도록 종목별 전략과 대응방안을 고심해 보는 자리라며, 착실한 대회 준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시민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516일부터 19일까지 서천종합운동장에서 15개 시군 선수와 임원 등 6만여 명이 참석 예정인 가운데 보령시는 19개 종목에서 선수와 임직원 등 584명이 참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