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해경, 항․포구 차량 추락 조심하세요!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9-04-16 19:26:06
기사수정


▲ 오천항 차랑침몰 사고 현장모습


보령해양경찰서(서장 이천식)는 지난 13일 보령시 오천항에서 차량이 해상에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해 주변을 통제하고 인근 해상 안전관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보령해경에 의하면, 관광객 오씨(41세 남)13일 밤 11시경 오천항 수협 앞 경사구간에 기어중립상태로 차에서 내렸고 차가 곧바로 해상으로 미끄러져 내려가 완전침몰 됐다.

 

이에 신고를 접수한 오천파출소 연안구조정은 즉시 현장으로 출동해 인명 피해 및 오염피해가 없음을 확인, 침몰위치를 표시하고 주변 선박을 통제하였다. 다음날 아침 크레인을 이용해 차량을 육상으로 인양하는 동안 2차 피해 예방 활동을 펼쳤다.

 

최근 들어 봄 행락객들이 해안가로 몰리며 해상에 차량추락침수 사고가 급증하고 있다. 올해 들어 보령해경 관내에서만 3건의 차량 해상추락 사고가 발생하였고, 지난 해 총 14건의 사고가 있었다.

 

보령해경 관계자는 봄 행락철 차량을 이용한 많은 관광객이 항포구로 몰리고 있는 만큼 부주의로 차량이 해상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종종 발생한다공간이 좁은 항포구에서 차량 운행에 각별히 주의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