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미평동, 사랑의 육개장 나눔 행사 열려 김기남
  • 기사등록 2019-04-16 07:34:18
기사수정

△ 지난 12일 여수시 미평종합사회복지관 식당에서 어르신들이 환경공해추방운동중앙회 호남본부와 이마트 여수점에서 마련한 육개장을 드시고 있다.


경공해추방운동중앙회 호남본부(본부장 이형은)가 지난 12일 여수시 미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500여 명에게 육개장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이마트 여수점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이마트 희망나눔 봉사단, 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등이 배식을 도왔다.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요즘 꽃샘추위 때문에 봄이 온 줄 모르게 추웠는데 따뜻한 육개장 한 그릇을 대접받으니 몸도 마음도 따뜻해졌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형은 본부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해 하시는 것만으로도 꾸준히 봉사를 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지속 하겠다”고 말했다.

 

류갑선 미평동장은 “어르신들께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드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오늘 같은 나눔의 행사를 자주 열 수 있도록 자원 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환경공해추방운동중앙회 호남본부는 지난 설 명절에도 미평동 취약계층 50세대에 고추장과 된장, 라면, 생필품 세트를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3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