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30일 앞으로 다가온 도민체전 마무리 점검 ‘꼼꼼’ - 성화봉송, 개·폐회식 공개행사, 경기진행 등 대회 전반적 준비 상황 검토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9-04-11 20:48:28
기사수정


▲ 서천군, 30일 앞으로 다가온 도민체전 마무리 점검 장면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10일 서천군생활체육센터에서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조직위원회를 개최하고 마무리 점검에 들어갔다.

 

이날 조직위원 37명이 전원 참석해 대회 성공개최에 대한 열정을 보였으며 준비상황 및 공식행사 연출안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며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봉송 행사부터 안치식, 폐회식 공개행사, 경기 진행 등 대회 운영의 전반적인 총괄 준비상황을 보고하고 공군특수비행단 블랙이글스 에어쇼에 따른 홍보 및 소음방지대책을 논의했다.

 

노박래 조직위원장(서천군수)충청남도민체육대회가 내년부터 생활체육대회와 도민체전의 통합 운영으로 진행돼, 우리 군에서 열릴 도민체전이 비통합대회의 마지막 대회인 만큼 역대 대회보다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다, “특히, 35개 팀 800여명의 선수와 4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모두 함께 참여하는 주민주도형 체육대회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직위원회는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분야별 업무 협력 및 경기 지원을 위해 위원장인 노박래 체육회장을 비롯한 관내 유관기관 및 서천군 체육회 임원 등 총 37명으로 구성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2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