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발대식 개최 - 블로그, 페이스북 등 통해 울산 관광자원 홍보 뉴스21통신
  • 기사등록 2019-04-08 17:15:47
기사수정



개인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해 관광도시 울산을 홍보하는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이 출범한다.
울산시는 4월 8일과 9일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 발대식 및 취재여행(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발대식은 8일 오전 10시 시청 본관 4층 국제회의실에서 위촉장 수여, 선언문 낭독, 울산관광 홍보영상 상영, 홍보단 활동교육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오후에는 태화강지방정원, 십리대숲, 중구 문화의 거리를 취재하고, 전문가를 초청하여 사진촬영 및 영상편집교육을 진행한다.


2일차에는 고래문화마을, 장생포고래박물관 등을 탐방하는 취재여행(투어)가 실시된다.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은 지난 3월 15일부터 약 2주간 공개모집을 통해 응모한 블로거, 유투버 등 89명을 대상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활동 등을 심사해 26명을 최종 선발했다.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은 대학생, 회사원, 주부 등 26명의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공식 블로그 ‘울산관광 스토리텔링블로그’를 비롯해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경로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4월부터 11월까지 ‘관광도시 울산 ’을 홍보하게 된다.
또한 옹기축제, 태화강 봄꽃대향연,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등 울산의 주요축제를 시작으로 봄·가을여행주간까지 연계해 홍보를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는 등 울산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울산의 재미있고 흥미로운 숨은 관광지를 전국에 알려 관광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동구, ‘일자리 매칭데이’로 60명 채용 연계
  •  기사 이미지 정계숙(전 동두천시의원)...‘제9회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온양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