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유채꽃의 아름다움에 취해 봄! 부산의 정성을 담아 봄! - - ◈ 4.14까지 대저생태공원에서 제8회 부산낙동강 유채꽃 축제 부산관광기념… 뉴스21통신 조기환
  • 기사등록 2019-04-08 17:13:23
기사수정

 

▲ 관광기념품 홍보관(사진제공=부산광역시)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선물사기 좋은 부산 축제’를 통한 부산 관광기념품 신규 상품 개발과 홍보를 위하여 오는 4월 14일까지 대저생태공원에서 개최하는 제8회 부산낙동강 유채꽃 축제에 ‘부산관광기념품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국 최대 규모의 유채꽃 단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서부산 대표 축제인 낙동강 유채꽃 축제에 올해 처음으로 부산관광기념품 홍보관을 통해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살거리를 제공하고, 부산소재 관광기념품업체의 판로 지원의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유채꽃 축제의 주제에 맞는 신규 관광기념품 개발을 목표로 모집·심사를 거쳐 선정된 11개 업체는 부산관광기념품 홍보관 운영을 통해 ▲유채꽃 소재의 방향제, 향초, 향수, 천연비누 ▲유채꽃 디자인의 에코백, 스카프, 머그컵, 노트, 엽서, 티셔츠 ▲부산 시조 갈매기, 시어 고등어, 시화 동백꽃, 부산사투리, 부산 타워 등 인기 관광기념품 총 600여 점을 전시 판매한다. 

 

  지난 주말동안 진행된 유채꽃과 딱! 어울리는 기념품 선정 이벤트에서는 총 530명의 관람객이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은 것처럼 이번 행사기간 동안 ▲유채꽃가방 만들기 ▲우드 아트 만들기 ▲부산엽서카드 꾸미기 ▲흑백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돼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유채꽃 관광기념품 홍보관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축제를 추억하고 기억할 수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가족단위 관람객 및 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도 참여 가능한 나만의 기념품 제작 체험행사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