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기산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물품 ‘눈길’ - 미세먼지 마스크(KF94) 2,000개 제작해 모든 주민에게 배포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9-03-13 22:19:25
기사수정

 

▲ 기산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물품 눈길

서천군 기산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광규)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를 지역 주민들에게 쉽게 알리기 위해 홍보물품으로 미세먼지 마스크(KF94)를 제작하고 지난 12일부터 모든 지역 주민에게 배부에 나섰다.

 

이번 홍보물품은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 사태로 환경변화에 취약한 어르신 등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스크로 제작돼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복지이장들이 직접 주민들에게 물품을 배부하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를 안내하고 이와 함께 취약계층 인적안정망 활동을 실시한다.

 

박광규 기산면장은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물품 배포로 지역 주민들이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임은 물론 주민의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산면 맞춤형복지팀은 방문상담을 통해 가구별 욕구에 따른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 내 인적·물적 자원의 활용한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는 등 다각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8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